서울(성남)■■ · 수원■■ · 오산■■ · 평택■ · 이천■ · 계룡■ · 충주■ · 예천■ · 강릉■ · 속초■ · 전주■ · 목포■ · 진해■ · 캠프 워커■ · 현리(인제)■
해운대영업소 종착 시절에는 차고지 인근의 일방통행 구간의 운행 문제로 김해국제공항행은 해운대시장을 거쳤으며 해운대행은 해운대구청을 거쳤다.
지금 그나마 시가지와 이격되어 있으니 지역 내에서 청주국제공항을 살리자 어쩌자 소리만 나오는 것이지 정말로 오근장이나 내수 일대가 개발되었다면 아마 청주국제공항 이전 요구가 빗발쳤을 것이다. 청주시가 땅이 모자라는 지역도 아니고서야 나중에 무슨 난리가 날지 뻔한데 구태여 공항 인근을 개발할 이유 자체가 없다. 공항의 편의시설 같은 문제들은 공항시설 자체를 개발해서 해결하는 것이지 그 어떤 도시도 공항 주변의 주거지를 통해 해결하지 않는다.
부산 인천공항 리무진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 되세요! ^^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가 울산공항 폐항에 대한 간담회를 진행했는데, 아래는 울산공항의 존치가 중요시 여기는 이유다#
포팅 잘보고갑니다^^비가 또 내리네요~즐거운 오후보나세요^^공감하트♡ 도움도 드리고갑니다~!!
중구 주민들은 공항으로 인한 고도제한, 소음 피해로 인해 폐항을 부산휴게텔 주장하고 있다.#
전라도 남부 끝자락과 영동 지방 북부의 일부 지역을 제외하고는 거의 다 보이는데, 대전광역시, 안동시 등 항로에서 약간의 거리가 있는 도시들은 전체 모습을 그대로 볼 수 있다.
같은 내포지방 도시인 서산시, 당진시, 홍성군 & 예산군(내포신도시), 보령시를 비롯하여 아산시, 천안시, 평택시 등 충남북부, 경기 남부까지 수요로 끌어올 수 있다. 다만 평택 서부와 화성 일대는 수원 공군기지 이전 후보지로, 이 기지를 활용한 경기남부 통합 국제공항 개항을 추진중이라 서산공항의 수요를 많이 뺏어갈 가능성이 있다.
강릉시, 속초시 주민들은 이 공항의 개항으로 큰 피해를 입었다고 생각한다. 실제로 그렇기도 하고. 교통지옥이 강림하는 명절 때마다, 서울, 부산등의 대도시에서 오는 친인척들과 이야기할 때 가끔 항공편 이야기가 나오는데, 그럴 때마다 양양에서 무리하게 공항을 뺏어갔다며 비난하는 소리가 튀어나온다.
그 외에도 포항터미널, 경주시외버스터미널과 울산시외버스터미널을 오가는 시외버스도 정차한다. 울산공항정류소 문서 참고.
부산/경남 지역의 항공기 동호인들은 수도권의 인천국제공항이나 김포국제공항으로 출사를 가려면 매우 돈이 많이 들고, 시간이 더럽게
참고로 국내선 측 버스도착안내기에는 행선지별로 도착안내가 표출되니 참고하면 편하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